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액취증 다한증치료잘하는곳 와일케싸노?

대구액취증 다한증치료잘하는곳 와일케싸노?


얼마 전 직장인 A씨는 얼굴이 붉어졌다고 하네요. 대학 선배의 주선으로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가 너무 맘에 들어 적극적으로 대시했다던 A씨는 마침내 단둘이 데이트를 할 수 있었죠. 그것도 평소 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게 됐다는 점. A씨는 오늘을 위해 그동안 공들여 가꿔온 멋진 몸매를 과시하기 위해 살랑살랑한 원피스를 골라 입었는데요. 첫 만남에서 무뚝뚝하기만 하던 소개팅남도 이런 A씨의 색다른 모습에 반했는지 꽤나 잘 챙겨주었다네요. 그렇게 설레는 맘으로 둘만의 첫 극장 데이트를 한창 즐기고 있는데. 소개팅남이 자꾸 킁킁 거리기 시작하더래요.

 

 

순간 A씨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친구의 한 마디 “어머 암내나!!!”


 

 

 


액취증? 다한증?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겨드랑이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가 더욱 심해져 고민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죠. A씨처럼 겨드랑이에서 땀과 함께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것을 액취증이라고 하는데요. 일명 ‘암내’로 잘 알려져 있죠. 또한 겨드랑이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 불편할 정도로 땀이 많이 나는 증상을 다한증이라고 하죠

통계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 인구의 10% 정도가 이러한 액취증과 다한증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비단 소개팅남 앞에서 얼굴이 붉어진 A씨만의 고민은 아니겠죠?

과거에는 액취증 치료를 위해 외과적인 수술 방법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액취증 치료 방법은 수술 후 회복기간 동안 어깨와 겨드랑이에 붕대를 감고 있어야 하고 흉터가 크게 남는다는 단점이 있죠.

때문에 최근에는 액취증이나 다한증 치료에 간단한 보톡스 주사 시술을 이용해 땀샘을 억제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죠. 바로 액취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땀주사’이죠.

 

보톡스를 이용한 액취증 치료는 절개를 하지 않으면서 땀샘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을 차단하여 땀을 억제하는 방식인데요. 보톡스 시술 후에는 80~90% 정도 땀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곧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죠. 또한 통상 1회 시술로 짧으면 5~6개월에서 길게 1년 정도까지 땀주사 효과가 지속되어 액취증 고민 없이 여름을 나기에 좋죠. 특히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죠.

 

 

 

 


대구에도 액취증, 다한증으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얼마 전인 6월 10일 개원해 벌써부터 대구액취증, 대구다한증, 대구액취증치료잘하는곳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미소클리닉이 고민해결에 나섰죠.


 

바로 오픈기념 다한증이벤트 !!!!!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25에 오픈한 미소클리닉
다한증이벤트로 가격을 뚝 떨어트려 보다 많은 대구액취증, 대구다한증 고민해결에 나섰죠.


원래 35만원에 마련된 다한증치료 땀주사를 오픈이벤트로 20만원에 받아 볼 수 있죠.
유난히 무더운 여름, 찌는 듯한 로데오에서 땀 흘림 STOP! 대구에서 액취증, 다한증으로 고민하고 있다? 미소클리닉에서 해결해 보세요!



여름맞이 파격할인!!

오픈기념 추가할인!!

35만원 >> 20만원 땀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