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지방분해+기미잘하는곳 뭐 이런게 다 있노? 팡팡주사 메조젯

대구지방분해 기미잘하는곳 뭐 이런게 다 있노? 팡팡주사 메조젯

 

 

 


 

더운 걸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대구
올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겠다는 일념 하에 지방흡입을 받으려고 경대병원역 1번 출구에서 나와 경대병원 응급실 앞에 있는 미소클리닉에 갔다가 오늘 정말 신기한 경험을 했봤는데요.

 

 

 

 

이름은 들어봤나, 팡팡주사! 

팡팡주사라는 이름에서부터 궁금증이 생겨서 미소클리닉 대기실 안에 놓여 있는 팡팡주사 배너광고를 읽어봤죠. 일명 팡팡주사라는 귀요미 별명으로 불리는 이것은 메조젯(Meso Jet)이라는 장비를 이용한 시술 방법인데요. 지금껏 처음 들어봤던 것 같아요.
그런데 메조젯이 왜 팡팡주사라고 불리는지 아세요? 바로 바늘없이 CO2 압력으로 아주 작은 노즐을 통해 통증없이 효과적으로 약물을 주입시켜 주기 때문이라네요. 그 모습이 마치 뭔가가 팡팡 터지는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이런 별명이 붙은거죠. 그래서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인기만점이라고 하는데요. 아! 물론 멸균된 1회용 노즐을 사용하는 만큼 혹시 모를 감염 위험 걱정도 없죠.

또한 기존 바늘을 이용한 시술들의 경우 약물이 뭉쳐져서 주입되는 반면에 메조젯을 이용한 팡팡주사는 약물을 넓게 퍼트려주어 효과도 팡팡 터진다네요.

바늘없는 주사기에 대한 30년 노하우를 가진 MIT 제품으로 이미 세계 각국에서 승인을 받은 장비인 만큼 안전하기까지 하다네요. 참고로 우리나라에서도 KFDA 정식허가를 받았다는데 지금까지 메조젯 팡팡주사 왜 몰랐을까요?


 

 

대구 미소클리닉 팡팡주사가 더욱 신기한 것은 단순히 지방분해 뿐 아니라 다양한 약물의 조합으로 기미, 검버섯,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리프팅, 튼살, 다한증, 액취증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요즘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도 꽤 많은데요. 팡팡주사는 탈모에까지 효과가 있다고 하니 고놈 참 신퉁방퉁하네요.

 

 

 

결국 지방흡입 대신에 대구미소클리닉 지방분해해주는 팡팡주사를 받아보기로 결정했죠. 놓치고 나중에 후회할까봐서요.

팡팡주사는 마취를 할 필요도 없이 5~10분이면 시술이 끝나는데요. 뭐랄까? 쉽게 설명해드리면 모기 물리는 것 같다고 해야할까? 통증은 없는데 아주 작은 빨간 반점이 살짝 보이죠. 물론 이 또한 금방 없어지니까 일상생활을 하는데 아무 지장 없구요. 이해가 되실려나?

 

 


아무튼 직접 팡팡주사 체험해 본 결과, 미소클리닉, 팡팡주사로 조만간 대구지방분해잘하는곳으로 분명 뜹니다. 저처럼 여름을 앞두고 비키니를 입고 싶은데 뱃살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이렇게 한 마디 해주고 싶네요. “지방분해잘하는곳 뭐 이런게 다 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