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코성형 티 나지만 가장 하고 싶어요

코성형 티 나지만 가장 하고 싶어요




  성형하고 싶다?

최근 한 취업포털 사이트가 남녀 직장인 1443명을 대상으로 ‘성형유혹’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설문조사에 참여한 직장인 가운데 ‘성형하고 싶다’는 응답자가 무려 65.7%로 나타났죠.

 

 

‘가장 성형하고 싶어 하는 부위’라는 질문에는 복수응답 포함해서 ‘코성형’이 43.5%의 지지를 받으며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죠. 이어서 광대•턱뼈(34.6%), 눈성형(34.6%), 몸매•가슴•다리성형(30.0%), 이마(16.9%) 등의 순으로 나타났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 한 병원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성형은 또 다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바로 ‘티나는 성형’ 1위로 코성형이 꼽혔죠. 설문조사에 참여한 전체 157명 가운데 41%에 달하는 65명이
가장 티나는 성형으로 ‘코성형’을 꼽았죠. 이어 눈성형 24%(39명), 안면윤곽 19%(30명), 이마성형 15%(23명) 등의 순으로 조사됐죠.

 

 

UP YOUR NOSE

그렇다면 왜 가장 많이 이들이 티 난다고 꼽은 코성형을 가장 많은 이들이 원하는 걸까요?

얼굴 중심에 위치한 코는 그 모양에 따라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역할을 하죠.
코가 낮은 경우에는 얼굴의 입체감이 떨어져 이목구비가 또렷하지 않은 밋밋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반면에 콧대가 높게 튀어 나왔다면 강한 인상을 줄 수도 있죠. 이처럼 코가 낮거나 높은 것도 문제이지만 휘어진 경우에는 더욱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죠.

 


외형상으로 삐뚤어진 인상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막힘, 세균감염으로 인한 염증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죠. 코성형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단순히 코 부위만 생각하고 수술 받기 보다는 전체적인 얼굴과의 자연스럽게 조화를 반드시 염두에 두어야 하는데요. 또한 손으로 하는 수술인 만큼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의 실력과 미적 감각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특히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코성형 방법을 찾는 것이 꼭 필요하죠.

 

 

 

6월 10일 오픈한 대구 미소클리닉은 코성형, 눈성형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데요.
이에 대구 미소클리닉은 오픈이벤트로 매주 코Day, 눈Day 정해 대구 최고의 코성형과 눈성형 수술을 제공하고 있어요.

 

 


 

코수술 대구 최저가!!!

선착50명에겐 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