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 기미 여드름 주근깨치료잘하는곳 셀렉으로

대구 기미 여드름 주근깨치료잘하는곳 셀렉으로

 

  

 

 

날씨가 푹푹 찌네요.
이런 날씨에 야외활동이 잦은 직장인 여성들이라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지치기 마련인데요. 게다가 사무실 안으로 들어와도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탓에 자칫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죠.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지면 수분이 빠져나간 자리를 유분으로 채우려는 반응이 일어나게 되죠. 그리고 이로 인해서 피지 분비 및 각질층이 두터워지고 기미, 여드름, 주근깨 등 각종 피부 트러블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죠.



여름이 찾아오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가는 까닭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여름철 기미, 여드름, 주근깨 등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일상생활 속 좋은 피부관리 방법이 있을까요?



  먼저 외출할 시에는 항상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은데요. 강한 자외선은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번거롭거나 피부가 무겁게 느껴진다는 여성분들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데이 크림을 사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죠. 그리고 외출 중에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건조하다는 것이 느껴진다면 수분 미스트를 사용해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죠.

  다음으로 아침, 저녁으로 불순물을 제거해 준 후 클렌징 폼을 사용해 이중 세안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세안 후에는 스킨토너와 수분크림 등을 발라주어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해주는 것이 피부한테 좋아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수분 마스크를 이용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면 더욱 좋겠죠?

  마지막으로 충분한 수면이 필요한데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6~8시간 정도의 수면은 피부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해주어 피부 조직을 회복시켜 준다는 사실.

그런데 일상생활 속에서 아무리 열심히 피부관리를 하더라도 여드름이나 기미, 주근깨 등이 집중적으로 발생한다면?

사실 바쁜 직장생활을 하면서 스스로 꼼꼼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죠. 이럴 때에는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받아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최근 대구 기미, 여드름, 주근깨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6월 10일 오픈한 대구미소클리닉이 사랑받고 있죠!
그 이유는 바로 다양한 피부관리를 한 곳에서 받아 볼 수 있다는 점!





  대구 미소클리닉은 셀렉, 이클립레이저, 라미스, 셀리나, 엑션2, 롱펄스, 큐스위치 엔디야그 등 다양한 피부관리 레이저 장비를 갖추고 있는데요.


 

대구 미소클리닉 셀렉 장비는 IPL을 업그레이드한 레이저 피부관리 장비인데요.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색소질환은 물론이고 안면홍조, 모세혈관확장증, 여드름, 여드름흉터까지 최적화 된 레이저치료가 가능하죠. 셀렉 레이저는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치료 받게 되는데요. 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시술은 대략 5~20분 정도 걸리고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죠.

 


시술 후 주의사항으로는 붉은 기운이 있을 수 있는데 1~2일 안에 감소되구요. 병변이 더 진하게 보이는 것은 2~3일간 지속될 수 있는데 점차 흐려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