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지방이식잘하는곳 역시 이유 있네

대구지방이식잘하는곳 역시 이유 있네!

 

 

 

 

 

여성들은 예뻐보인다는 말보단 어려보인다는 말을 더 듣고 싶어다고 합니다.

그런 만큼 누구나 한 번쯤은 젊음을 위한 동안성형을 생각해 봤을텐데요.


최근에는 본인의 몸에서 채취한 자가지방을 재료로 사용해 부작용이 적다고 알려진 지방이식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방이식이란 노화로 인해 피부가 탄력을 잃으면서 꺼진 부위나 본래 빈약한 부위를 개선하는 동안 성형술인데요.
본인 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볼이나 이마, 관자놀이 등 꺼진 부위에 이식하여 볼륨을 살리는 방법이죠.





{지방이식 시술 시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 생착률!}
지방이식 시술 후 조직이 기존 조직에 붙어 살아나지 않으면, 지방을 주입한 곳이 함몰되거나 사라져 버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시술 방법에 따라 생착률은 차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죠. 지방이식을 할 때 욕심을 내어 과하게 지방을 주입하는 것도 생착률을 방해하는 요인이죠. 지방의 밀도가 적절해야 새로운 혈관이 자라 산소와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만큼 2~3차 리터치 시 적정온도에서 보관된 생착률 높은 지방을 이식받는 것이 바람직하죠. 무엇보다 지방이식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지방이식을 받는 것이 중요하죠.


대구 미소클리닉은 얼굴 지방이식잘하는곳으로 유명한데요. 얼굴을 입체적으로 변화시키고 노화에 의한 주름들을 펴주며 미세한 안면 비대칭을 수술 없이 효과를 볼 수 있죠.


지방이식은 젊고 건강한 지방세포를 이용하여 정확한 위치에 정확한 분량의 자가 지방을 생착률
높게 주입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잊지 마세요!

 


 

 

 

미소클리닉의 지방이식은?


-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에 대해 만족도를 높여주죠.
- 본인 얼굴에 맞춤형 디자인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죠.
- 시술 후 철저한 관리로 붓기 빠짐과 2차 시술을 시행하죠.

 

 지방이식이 필요한 경우

- 보형물 등 이물질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
- 볼륨감 있는 동안 얼굴을 원하시는 분
- 얼굴 살이 없어 나이 들어 보이는 분
- 얼굴의 지속적인 입체감을 원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