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미소클리닉 줌마성형 베스트 보톡스

대구미소클리닉 줌마성형 베스트 보톡스


 


재미있는 신문기사가 있어 소개해 볼까 해요.

최근 40~50대 아줌마 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줌마돌’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줌마돌은 과거 90년대를 주름잡던 풋풋한 하이틴 스타였지만, 세월은 이길 수 없듯 지금은 성숙함과 세련됨으로 무장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죠. 놀라운 것은 40대~50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부터 자신감까지 20대에게 전혀 뒤지지 않는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점 인데요. 때문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은 줌마돌의 끊임없는 자기 관리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죠.


 

 



줌마성형 BEST
그렇다면 40대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이른바 줌마성형 베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1위는 상안검수술이 뽑혔는데요. 상안검수술은 나이가 들면서 쳐지는 눈꺼풀을 교정해주는 방법으로, 이를 통해 늘어진 눈꺼풀 피부를 제거하고 눈매를 교정해 주면 자연스럽고 젊어 보이는 눈매를 가질 수 있죠.

 

2위에는 눈밑지방제거가 선택됐는데요. 눈 밑에는 눈밑지방을 싸고 있는 막이 있는데, 이 막이 나이가 들면서 쳐지게 되죠. 눈밑지방제거술을 통해 이를 제거해주면 심술궂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3위는 지방이식이라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어 보이는 가장 큰 원인으로 얼굴의 볼륨이 꺼지는 현상을 꼽을 수 있죠. 지방이식의 경우 본인의 복부나 허벅지 등에서 지방을 추줄하여 볼륨이 꺼진 얼굴에 채워 넣어주는 시술이예요.

 

5위는 페이스리프트(안면거상술) 인데요. 안면거상술은 처지고 늘어진 얼굴과 목의 주름을 당겨 얼굴을 전체적으로 리프팅하는 수술로, 귀 앞을 최소절개 한 뒤에 실을 이용하여 처진 피부와 표정 근육을 이중으로 끌어올려 주죠.

 

best, botox

 

그리고 줌마성형 베스트 4위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보톡스!
흔히 성형을 해본 이들이라면 보톡스에 대한 칭찬을 많이 하곤 하는데요. 보톡스의 지속기간은 6개월~1년 정도,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죠. 또한 시술 과정에서 절개가 필요하지 않아 곧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히고 있죠. 특히 눈가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적용되는 보톡스는 주사요법인 만큼 시술 후에 흔적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보톡스 시술은 안전성 및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정품 보톡스가 정량 투여돼야 하죠. 터무니없이 싸거나 정품인지 확인할 수 없다면 경험이 풍부한 병원을 찾아가 문의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죠. 대구 미소클리닉 보톡스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보톡스가 4만원부터라니!! 착한정품보톡스!!

대구미소클리닉에만 있는 착~한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