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 V라인 여성들의 비결, 미소클리닉 울트라V리프팅

대구 V라인 여성들의 비결, 미소클리닉 울트라V리프팅


 



 

요즘 아름다움의 기준이라 하면 탄력있고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 아닐까요?
그런데 한국인의 얼굴형은 대체적으로 앞뒤로 좁고 옆으로 넓어 턱의 모양이 사각이나 둥글게 발달하는 경향이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V라인이 더욱 강조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탄력있는 작은 얼굴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 유명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울트라V리프팅’


‘울트라V리프팅’은 시술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습니다.
또한 회복기간이 빨라 시술 후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습니다.
피부탄력 증가, 미백효과등 복합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년정도 지속됩니다.





또한 ‘울트라V리프팅’은 식양청에서 허가받은 특수 의료용 실을 진피층에 넣어줌으로써
세포조직들이 재생되고 단단해져 작고 탄력있는 얼굴 효과를 기대 해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울트라V리프팅’에 사용되는 PDO실은 이미 외과 수술에서 널리 사용되는 인체흡수형 봉합사의 한 종류입니다.
생분해성, 생체적합성인 단백질 물질로 구성되어 알레르기나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시술 후 주의할 점으로는 시술 부위를 세게 문지르거나 충격을 주면 안 되고 멍이나 붓기, 홍반 등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2~3일 내에 사라집니다. 음주, 흡연, 사우나는 2주정도  삼가 하는 것이 좋고, 수면은 2~3일 정도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앞서 대구 V라인 여성들의 비결, 미소클리닉 울트라V리프팅으로 아름다움을 가꿔보면 어떨까요?

 

 

 

 

 

50% +α 할인!! 울트라V리프팅!!!

65만원30만원이 되는 기~적같은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