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여드름 고민하는 대구 그루밍족 남성들에게

여드름 고민하는 대구 그루밍족 남성들에게 멍2생각중



최근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혹시 그루밍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그루밍족은말을 말끔하게 꾸며주는 마부(Groom)를 빗댄 표현인데요.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비용과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말이에요.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후덥지근해지면서 그루밍족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피부 인데요.


  그루밍족 뿐 아니라 남성의 경우 선천적으로 피부의 모공이 커서 피지분비량이 많아 흔히들 개기름이라 부르는 피지 때문에 얼굴이 번들번들. 여기에 더운 날씨 때문에 흐르는 땀까지 뒤섞인다면…




또한 남성의 피부는 여성 피부보다 약 30% 정도 두꺼워 주름이 쉽게 생기지 않지만 한번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깊게 패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게다가 매일 아침 반복하는 면도로 인해서 피부를 더욱 자극하거나 여드름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여드름 흉터, 늘어난 모공 등 피부 상태가 양호하지 못한 경우도 종종 볼 수있습니다. 특히 직장생활을 하면서 흡연과 음주, 과로, 스트레스까지피부에 안 좋은 외부환경에 시달리게 되니…



그렇다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그루밍족남성 피부를 만드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지금부터 연령대별 남성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해 볼까해요!

 



먼저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는 호르몬 불균형으로피지분비가 왕성하고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기 쉬운 시기이죠. 피부 세포활동이 왕성한 만큼 피지조절, 청결한 모공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이죠.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하루 1~2번 세안하고 보습 성분이 함유된 기초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좋죠. 특히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얼굴에 생긴 여드름이나 뾰루지를 손으로 만지거나 짜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한창 직장생활로 바쁠 2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은 과음과 흡연,스트레스 등으로 생체리듬이 망가지기 쉽죠. 신진대사 및 각종 체내 주요 기능이 저하되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데 주 1회 정도 마일드한스크럽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주면 좋죠. 또 주2~3회 정도는 마사지를 실시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해 주도록!

30대 중반부터는 피부 노화가 눈에 띄게 되는데요. 피부는 탄력을 잃어 웃거나 말할 때 생기던 잔주름도 굵고 깊게 팬 주름으로 발전 할 수 있는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죠. 특히 40대 이후라면 세안 후 반드시 스킨, 로션을 발라주고 환절기에는 보습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대구 그루밍족이라면 미소클리닉과 함께해 보세요 :)

 


 


 

파격가!!!

여드름관리 19만원부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