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이벤트

보톡스+피부+필러 미소의원 1월 이벤트 모음



미소의원 알려주는

2017년 1월 이벤트



지금 바로, 미소의원 카톡 친추하고, 예약하면?

초음파 피부관리/턱보톡스1+1/윤곽주사/필러 등

 다양한 시술들을 가격 혜택 받을 수 있어요.


2017년 새해에 피부가 더 깨끗했으면,

V라인을 가졌으면, 몸매가 날씬했으면 하고

소원을 빌었다면 미소의원이 이뤄드릴게요!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절대 놓치면 안 되는 미소의원의

다양하고 풍부한 1월 이벤트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

 




건조한 피부/홍조피부/칙칙한 피부/얼룩덜룩 자국피부

어떤 피부든 나에게 딱 맞춘 초음파 관리로 맞춤 진정보습 케어해보세요!


카톡친추 후 예약 시, 초음파 피부관리 가격 혜택

미소의원 초음파 피부관리 1회 1만원 / 10회 9만원






발달된 턱근육/사각턱 고민/자잘한 턱근육

V라인을 위해 턱보톡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정품·정량으로 안전한 턱보톡스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옆 머리카락으로 V라인인척하기 싫다면!


카톡친추 후 예약 시, 턱보톡스 1+1 가격 혜택

미소의원 턱보톡스 1+1 5만원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얼굴살/볼살/턱밑 살/사각턱/튀어나온 턱근육

얼굴살/볼살 때문에 얼굴라인이 보이지 않는다면,

턱밑 살 때문에 V라인이 U라인으로 보인다면,

갸름한 V라인을 위해 볼살/턱밑 살 제거와 동시에

턱근육까지 축소하고 싶다면!


카톡친추 후 예약 시, 턱보톡스+윤곽주사 가격 혜택

미소의원 턱보톡스+윤곽주사(1회) 7.5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낮은 코/깊게 들어간 콧대/뭉툭한 코끝/발달된 턱근육/사각턱

낮은 코/푹 꺼진 콧대로 옆얼굴라인에 만족을 못 하고 있다면,

뭉툭한 코끝/콧대를 오똑하게 세우고 싶다면,

V라인과 이목구비를 동시에 만들고 싶다면!


카톡친추 후 예약 시, 턱보톡스+코필러 가격 혜택

미소의원 턱보톡스+코필러 국산 17만원 / 수입쥬비덤 30만원





볼살/턱밑 살/사각턱/턱 근육

볼살고민/사각턱 고민을 동시에 해결 하고싶다면,

광대에서 턱라인까지 깔끔하게 V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맞춤용량으로 나에게 자연스러운 V라인을 원하고 있다면!


카톡친추 후 예약 시, V윤곽주사패키지 가격 혜

미소의원 V윤곽주사 패키지 20만원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푹 꺼진 이마/깊게 파인 볼/관자놀이/얼굴 전체

낮은 이마/푹 꺼진 이마 때문에 앞머리를 기르지 못하고 있다면,

깊게 파인 볼 때문에 아파 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면,

내 얼굴 전체에 볼륨을 채워 동안얼굴로 만들고 싶다면!


카톡친추 후 예약 시, 볼or이마/풀페이스 필러 가격 혜택

미소의원 볼or이마/풀페이스 필러 4cc 40만원 / 8cc 80만원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거칠어진 피부결/손상된 피부/건조한 피부

겨울철 칼바람에 거칠어진 피부결이 고민이라면, 

추운 겨울 수분 없이 메마른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손상된 피부를 다시 매끄럽게 피부 재생시키고 싶다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결은 매끈하게

미소의원 보습&재생관리 3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볼륨없는 광대/살없이 파인 볼/꺼진 이마/관자놀이/팔자주름

지속력이 높은 필러를 찾고 있다면,

내 얼굴에 가장 자연스러운 볼륨을 채우고 싶다면,

내 몸에 거부감 없는 안전한 필러를 찾고 있다면!


지속력과 볼륨은 높게, 내 몸에는 안전하게

미소의원 큐오필 풀페이스 80만원





피부 처짐/눈가주름/팔자주름/목주름/거친 피부결

얼굴/볼에 탄력이 없어 피부가 자꾸 처진다면,

나이들어 보이는 목주름/팔자주름/눈가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V라인 리프팅과 동시에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고 있다면!


콜라겐으로 매끈하고 탱탱하게 V리프팅

미소의원 슈링크리프팅+제네시스 패키지 59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처진 볼살/처진 얼굴살/팔자주름/목주름/거친 피부결/탄력없는 피부

탄력없이 축 처지는 피부를 고민하고 있다면,

피부결 개선과 탄력충전을 동시에 하고 싶다면,

V라인 리프팅의 강력한 고정력과 유지력을 원한다면!


슈링크리프팅으로 매끈한 V라인, 블루로즈포르테로 강력하게 한번 더

미소의원 슈링크리프팅+블루로즈 패키지 79만원





피부 처짐/팔자주름/목주름/거친 피부결/탄력없는 피부/처진 볼살

콜라겐 재생으로 매끄러운 V라인,

피부를 더욱 탱탱하게 잡아주는 V라인,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V라인,

이 모두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피부결은 매끄럽게, 피부는 탱탱하게, 라인은 갸름하게

미소의원 슈링크리프팅+제네시스+블루로즈 패키지 99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팔뚝살/복부/엉덩이/허벅지

지방분해와 동시에 탄력까지 원하고 있다면,

꾸준하게 날씬해지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빼고 싶다면!


내 몸에 모든 살들을 탄력있게 빼주는

미소의원 탄력카복시 1달 1부위 무제한 10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팔/복부/허벅지/종아리/모든 부위

빼기 힘든 허벅지/복부살을 쏙-빼고 싶다면,

울퉁불퉁하게 찐 살들을 매끄럽게 빼고 싶다면,

내가 빼고 싶은 부위를 탄력있게 빼고 싶다면!


지방 분해와 바디 탄력강화를 동시에

미소의원 슈링크바디 29만원~





복부/허리/허벅지

수술없이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는 시술을 찾고 있다면, 

복부/허리/허벅지 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이고 싶다면,

지방분해로 살을 빼고, 군살까지 정리하고 싶다면! 


식약처 인증 사이즈 감소효과

미소의원 사이저 패키지 1회 99만원 / 3회 270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미소의원이 준비한 1월 이벤트로

2017년에는 더 예뻐지세요 :)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