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이벤트

12월 연말모임, 더 돋보이고 싶다면 미소의원이 알려주는 뷰티정보를 확인하세요 :)




연말모임의 주인공을 만들어 줄

미소의원 12월 뷰티이벤트





연말에 더 돋보이고 싶다면, 

연말모임 전, 빠르게 예뻐지고 싶다면, 

미소가 준비한 뷰티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파티사진, 셀카사진을 찍기 전

준비해야하는 V라인, 날씬한 바디라인

어떤각도든 굴욕없는 얼굴

이 모든 것은 바로 미소의원에 있어요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2016년 연말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이기적인 아름다움

가질 수있는 사람은 당신뿐입니다 :)







발달된 턱 근육을 축소하는법, 사각턱 고민, 사각턱 근육,

사각형 얼굴이 고민이라면 턱 보톡스로 빠르게 예뻐지세요!


턱 보톡스가 처음이라면, 아름다움의 첫 걸음이라면,

당신의 첫 보톡스는 국산 보톡스가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싶은, V라인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면,

당신의 보톡스는 수입 제오민 보톡스가 좋을 것 같아요 :)


턱 보톡스로 만나는 V라인의 신세계

미소의원 국산 보톡스 4.9 / 수입 제오민 12만원






사각턱 뿐만아니라, 낮은 코가 고민이라면,

얼굴 윤곽을 더 또렷하게 만들고 싶다면,

코 필러+턱 보톡스를 동시에 만나보세요!


이제는 낮은 콧대, 납짝한 코, 코 끝에 볼륨을 넣어

연예인 코 부럽지 않도록 아름답게, 더 이상 포토샵으로 콧대를 높이지 마세요.

미소의원이 자랑하고싶은 코를 만들어 드릴께요.


코필러+턱보톡스로 만나는 또렷한 이목구비

미소의원 코필러+턱보톡스 국산 17만원

코필러+턱보톡스 수입쥬비덤 30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당신이 원하는 모든 볼륨을 빠르고 간편하게!

납짝한 이마, 홀쭉한 볼, 팔자주름에 볼륨을 채워넣어,

옆 모습에도 앞 모습이도 굴욕없는 예쁜 이마,

수척해 보이지않고, 아파보이지 않는 탱탱한 볼,

더 이상 나이들어 보이지않는 얼굴을 만나보세요 :)






자가혈액 줄기세포와 히알루론산 필러가 만났다!

내 몸에는 더 안전하고, 지속력은 더 길어지는 필러 큐오필

가리고싶은 무턱, 꺼진 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있다면,


당신에게 자연스러운 V라인, 볼륨페이스

미소의원 큐오필 풀페이스 80~






큐오필과 콜라겐 필러가 만난다면, 그것은 바로 큐오젤!

탱탱한 볼륨과 피부관리를 동시에 잡고싶다면

팔자주름과 매끈하게, 처진 피부를 탱탱하게!


콜라겐 함유 필러 큐오젤로 쫀쫀한 V라인

미소의원 큐오젤 풀페이스 99~







당신이 고민하고있는 볼살, 턱살, 주름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다면?

처진 볼살과 턱살, 얼굴 잔주름을 강력하게 당기고, 매끈하게 만들어

나의 얼굴라인을 살려보세요 :)






동안형 얼굴이 갖고싶다면, V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하고싶다면,

나이로 인해 처진 피부를 다시 끌어올리고싶다면,

강력하지만 자연스러운 V라인을 원하고있다면


더 젊어지는 비결은 프리미엄V리프팅

미소의원 블루로즈포르테 60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탱탱한 탄력과 날씬한 얼굴라인을 가지고싶다면,

이중턱과 목, 팔자주름, 표정주름(눈가,미간,입주변) 고민을 하고있다면

이젠 그만! 날씬함과 탱탱한 탄력을 동시에 잡으세요!







피부손상 없이, 정확하고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피부층 자체를 리프팅해주니까 더 자연스러운 V라인

웃을 때마다 주름지는 눈꼬리, 눈가, 입가주름을 매끈하고 탄력있게!


콜라겐 재생으로 피부에 생기&탄력까지주는

미소의원 슈링크 29~






매끈한 바디라인과 탄력적인 바디을 동시에 가지고싶다면,

감추고싶은 등라인, 복부, 허벅지살, 종아리살 고민이라면,

빼고싶은 부위의 지방은 분해하여, 몸매를 매끈하고 날씬하게 만들어보세요 :)





강력한 초음파를 지방층에 적용하여, 빼고싶은 부위의 지방을 분해 후,

세포사이의 간격이 좁아지면서 바디타이트닝 효과까지 누려보세요!


나의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생각하고있다면,

미소의원 슈링크 바디타이트닝 29~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연말파티에 파티룩은 어떤 것으로 정하셨나요?

화려한 드레스? 섹시한 원피스? 지적인 세미룩?

당신이 준비한 파티룩에 후광을 더 해줄 슬림한 바디라인 준비는

미소의원이 해드릴께요 :)





모든 군살을 없애고, 마네킹같은 다리라인, 굴욕없는 잘록한 허리라인까지

섹시한 원피스를 더욱 부각시켜 줄 다이어트패키지

빼기힘든 허벅지살도 OK, 종아리살도 OK!


시선집중 날씬한 몸매라인을 생각하고있다면

미소의원 걸그룹 다이어트패키지 5회 50 / 10회 99






단 시간내에 다이어트를 하고싶다면,

특정 부위 살을 빼고싶다면, 수술없이 간단하게 살을 빼고싶다면!

바비인형같은 슬림한 바디라인으로 연말파티룩을 완성시켜보세요 :) 


식약처가 인증한 확실한 사이즈 감소효과

미소의원 사이저패키지 1회 99만원 / 3회 270만원






신데렐라에게 요정이 있다면,

당신에게는 미소의원이 있어요 :)

연말파티준비의 시작은 미소의원에서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