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후기

대구미소클리닉 브이락/이마지방/비순각 수술후기

대구미소클리닉 브이락/이마지방/비순각 수술후기






내년이면 계란한판이되는 나에게 선물을해주고싶어서 미소성형외과를찾게되었는데요^^ 

지금 너무만족하고 감사드리는맘에 말주변은 없지만 후기남겨놓아요~ 


1)브이락 

먼저, 아직 미혼인데다가 나이도많은나이는아니지만 브이락시술이 꼭 탄력을위해서하는수술이기도하지만 

얼굴윤곽에도 효과만점이라는걸알고 욕심내어서 받아보았는데, 

브이라인+얼굴탄력+안면윤곽의 효과를 본 시술이었어요 

제가 여기저기알아본결과 브이락은 대구에서 많이하시는 곳은없던데 원장쌤이 젊으신만큼 유행에도 빠르시던데요?^^ 

요즘 아이돌 가수들도 많이하는 시술중 하나라고 알려져있더라구요~ 


2)이마지방 

이마는 저는 원래도 짱구이마인데요 좀더 뚜렷한라인을 만들기위해서했어요 

미소 원장쌤이 지방이식으로 소문난분이기에 필러를 생각했지만 지방으로 결정했는데 

기간도 더길다고 하시고 2차지방 리터치할때는 남은지방으로 세심하게 앞광대에도 살짝넣어주셔서 너무만족합니다. 


3)비순각 

저는 코수술을 몇년전에 했는데요 입돌출이심해서 코수술을하고도 양악수술을 생각만하고있었지만 

비용과수술과정에서 엄두가안나더라구요..교정을하기에도 그 기다림이 너무싫어서 항상 생각만하고지내다가 

입안으로 절개를해서 시술하게되었는데요 옆라인이엄청이뻐졌어요 인중도 더 오똑해지구요 물론 입돌출에도 효과를많이보았어요 

팔자주름에도 효과가있더라구요 항상 입이튀어나온거에 스트레스였는데 세가지시술중 저는이게 젤맘에들어요 ^^ 


미소성형외과 원장쌤님~ 

간호사 언니들~ 

실장쌤님^^ 

너무감사드립니다. 

부족한부분 반복적인 충분한상담과세심하고정성스럽게 신경써주셔서 

100%만족하는결과에너무예뻐져서 거울볼때마다 너무 행복해요 

앞으로도 쭈욱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