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후기

대구미소클리닉 코필러 시술후기

대구미소클리닉 코필러 시술후기





콧대에 살짝 필러 넣었어요~~

이마랑 떨어지는 코라인 자연스럽게 해주신다며 걱정말라하셨는데

감쪽같이 자연스럽게 넣어주셨네요

한결자연스러운 라인이네요~~

너무 부담스럽게 올라가면 어쩌나 걱정많이 했는데 모양 정말 흡족하게 잘됬어요~

라인부터 잡아주시고 리터치때 코끝에도 살짝 넣어주신댔는데 리터치 후 완성된 라인 한번 더 올릴게요

일단 옆라인도 옆라인이지만 정면 모습도 더 또렸해졌네요

회사사람들 다들 칭찬해주네요~~ 그래서 병원까지 추천해드렸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