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추천 이클립레이저

대구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추천 이클립레이저





내가 웃는 모습은 어떨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내가 웃는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한 장의 사진이 화제인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쁜 미소를 짓고 있는 팝스타 비욘세의 모습이 담겨 있죠. 정말 gorgeous! 하네요 :)


그런데 바로 밑 사진에는 입을 크게 벌린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두 명의 여성 모습이 공개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자신이 생각하는 웃는 모습과 실제 웃는 모습이 참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 안타까우면서도 웃음 짓게 만드네요. 사진에서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활짝 웃을 때 유난히 도드라져 보이는 팔자주름인데요.






[내가 생각한 내 모습과는 갭이 있는 실제 모습.jpg]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현상이 시작되고 주름이 차츰 크고 깊어져 복구가 힘들어지기 마련이죠.

얼굴에서는 표정의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 주름이 생기기 쉽고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가 탄력을 잃으며 주름이 발생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팔자주름이나 미간주름은 고집 있어 보이며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 주기도 하죠. 때문에 팔자주름없애는방법을 검색해 보는 여성들도 많죠. 실제로 '내가 나이가 들어보인다고 느낄때는?' 이라는 설문조사에서 1위가 팔자주름이 보일때 였습니다 그 뒤로 '눈가 주름' 이었죠. 주변만 둘러봐도 어느순간 화장품이 팔자주름에 뭉쳐있는 모습... 떠오르지 않나요?






이럴 때는 대구 미소클리닉 이클립레이저로 팔자주름없애는방법이 있는데요. 

이클립레이저는 울쎄라레이저랑 비슷한 원리로 직접적인 절개 없이 초음파로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죠. 팔자주름 뿐 아니라 점점 쳐지는 눈꺼풀, 눈가 주름개선, 쳐진 볼살 등에 효과를 볼 수 있죠.




웃는 모습에 자신감을 갖고 싶다면 대구 팔자주름없애는방법 미소클리닉 이클립레이저 추천이요.

이클립레이저받고 활짝 웃어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