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뷰티시술/V : 브이라인

나의 첫 보톡스, 나의 인생 보톡스를 찾고 있다면

보톡스가 처음이라면,

혹은 오래가는 보톡스를 찾고있다면

미소의원 국산/수입제오민 보톡스




나의 V라인을 방해하는 사각턱

이제는 없애고 싶은 발달된 턱 근육

U라인, 사각형 얼굴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보톡스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다면,

갸름한 V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미소의원에서 국산 보톡스&

수입제오민 보톡스를 찾으세요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도 굴욕없는 V라인을 갖고싶다면,

작고, 큰 턱근육들로 사각턱이 콤플렉스가 되었다면,

보톡스가 처음이라 망설이고 있었다면!


가장 예뻐지고 싶은 20대의 첫 보톡스는

미소의원 국산 보톡스 4.9




발달된 턱근육으로 인한 고민을 했었다면,

V라인을 위해 보톡스를 생각하고 있다면,

더 오래가는 보톡스를 찾고있다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싶은 30대, 40대의 보톡스는

미소의원 수입 제오민 12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이마주름/미간주름/눈가주름 등 천천히 자리잡기

시작하는 나의 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내 얼굴의 첫 보톡스는

미소의원 국산 보톡스 4.9




세월이 흘러갈수록 깊어져가는 나이주름,

다시 젊었던 시절로 되돌아가고 싶다면,

하나, 둘 늘어가는 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나의 리즈시절로 되돌아가게 해주는 주름 보톡스는

미소의원 주름보톡스 수입 제오민 8







아름다움을 위한 설레는 첫걸음엔,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당신의 옆엔,

미소의원이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