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이벤트

2월에는 더 예뻐질 당신을 위한 미소의원 뷰티박스 이벤트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당신을 위한

미소의원 2월 뷰티박스 이벤트



턱살/볼살/턱밑살/사각턱 고민을 위한 V라인 시술

팔뚝살/뱃살/허벅지살/종아리살 고민을 위한 S라인 시술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피부미백 시술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피부수분&생기충전 시술


이 모든 것을 미소의원 2월 이벤트로 만나보세요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놓치고 싶지 않은 미소의원 뷰티 이벤트 :)


얼굴라인을 위한 [V패키지, 미소V주사]

몸매라인을 위한 [S/Y패키지, 탄력/튼살카복시, HPL]

피부라인을 위한 [미백레이저패키지, 리쥬란힐러, 제오벨]





턱밑살/볼살/사각턱을 빼고, 없애고 싶다면

미소의원 V패키지 15만원


팔뚝살/허리살/뱃살을 빼고 싶다면

미소의원 S패키지 15만원


허벅지살/허벅지 안쪽살/종아리살을 빼고 싶다면

미소의원 Y패키지 15만원


사각 턱부터 뱃살/허벅지살을 동시에 빼고 싶다면

미소의원 VSY패키 15만원






광대부터 턱라인까지, 나에게 필요한 만큼만 빼고

나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미소의원 미소V주사패키지 20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겨울 자외선에 지쳐 생기없는 피부,

거뭇거뭇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고 싶다면


미소의원 미백패키지 4회 29만원



 



살 처짐없이, 늘어짐없이 탄력있게 빼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미소의원 탄력카복시 1달 1부위 무제한 10만원


울퉁불퉁한, 붉게 생긴 튼살고민과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다면


미소의원 튼살카복시 1달 1부위 무제한 20만원






등살/옆구리살/하복부살 

내가 원하는 부위만 쏙쏙- 다이어트를 하고싶다면


미소의원 고농축HPL 4회 15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겨울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 생기 없이 칙칙해진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생기+탄력 충전하고, 피부 보호막을 생성해주는


미소의원 리쥬란힐러 30만원






겨울철 건조해지고, 피부 속부터 겉까지 메마른 피부

긴급 수분 처방이 필요 하다면? 연예인 물광주사로 유명한


미소의원 제오벨 40만원






미소의원 2월 뷰티박스 이벤트로

더욱 예뻐지세요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