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의원 소개

대구 기미 여드름치료잘하는곳 들어는봤니? 팡팡주사 메조젯

대구 기미 여드름치료잘하는곳 들어는봤니? 팡팡주사 메조젯





누구나 예뻐지고 싶은 건 당연하겠죠? 

요즘 많은 여성들이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까닭이기도 하죠. 그런데 성형수술 날짜가 다가올수록 아무래도 불안해지게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성형수술로 인한 통증과 수술 결과에 대한 우려, 부작용 등의 이유 때문이죠. 


실제로 한 성형외과에서 일반인 1108명을 대상으로 ‘수술을 할 때 가장 망설이게 되는 상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그 결과 ‘수술 부작용 때문’이라는 응답이 364명으로 1위를 차지했죠. 이어서 ‘수술 전보다 수술 후가 만족스럽지 않을까봐’ 가 336표로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구요. 그 뒤로는 ‘비용의 부담이 커서’가 182표로 3위, ‘아플까 무서워서’가 142표로 4위, '남들이 알아볼까봐’가 76표로 5위로 조사됐죠. 







최근 개원한 대구미소클리닉은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에게
통증, 비용, 부작용은 ‘확’ 줄이고 만족도, 자연스러움은 ‘확’ 높인
새로운 시술 방법을 선보이면서 관심집중 된 바 있는데요.


바로 기미,검버섯,여드름흉터,색소침착,리프팅,튼살,다한증,액취증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팡팡주사!

일명 팡팡주사라 불리는 시술은 메조젯(Meso Jet) 장비를 이용한 시술 방법인데요. 

바늘 없이 CO2 압력으로 아주 작은 노즐을 통해 통증 없이 효과적으로 약물을 주입시켜 주는데, 이 모습이 풍선이 팡팡 터지는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이죠. 팡팡주사는 마취를 할 필요 없이 5~10분이면 시술이 끝나는데요. 때문에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통증을 걱정하는 여성분들 사이에 인기만점이라고 하는데요. 물론 멸균된 1회용 노즐을 사용하는 만큼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없죠.






특히 기존 바늘을 이용한 시술들의 경우 약물이 뭉쳐져서 주입되는 반면에 메조젯을 이용한 팡팡주사는 약물을 넓게 퍼트려주어 시술 효과도 업그레이드 시켜주죠.



대구 미소클리닉 팡팡주사는 바늘 없는 주사기에 대한 30년 노하우를 가진 MIT 제품으로 이미 세계 각국에서 승인을 받은 장비인 만큼 안전하다는 사실 기억해 두세요. 참고로 우리나라에서도 KFDA 정식허가를 받았다니 믿을 수 있겠죠?



그런데 대구 미소클리닉 팡팡주사가 더욱 신기한 것은 다양한 약물의 조합으로 지방분해, 기미, 검버섯,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리프팅, 튼살, 다한증, 액취증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죠. 요즘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도 꽤 많은데 팡팡주사는 탈모에까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