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뷰티시술/S : 에스라인

당신이 원하던 체계적인 다이어트관리 시술은??


만족도 높은 다이어트

미소의원 바디관리시술모음




옆구리 살이 더 빠졌으면,

뱃살이 좀 빠졌으면,

출렁이는 팔뚝살 좀 빠졌으면,

딱 붙어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

허벅지 안쪽살 빠졌으면,



당신에게는 체계적인

바디관리가 필요한 지금,

미소의원으로 GO GO!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내 체형에 맞는 라인이 궁금하다면?

복부를 빼고싶다면 복부만,

옆구리만 빼고싶다면 옆구리만,

허벅지가 고민이라면 허벅지살만!

내가 고민인 부분만, 빼고싶은 부분만 쏙쏙-골라서

나에게 딱 맞는 바디라인관리!



 



허벅지살, 물렁살 빼기, 어렵지 않아요!

책 벅지, L자 다리운동, 스쿼트해도 빠지지 않던

허벅지살, 물렁살을 속 시원하게 뺄 수 있는 다이어트시술!


지방분해 ★★★★★ 

지방을 꽁꽁얼려, 파괴시키는 

미소의원 클라투 1패드 5만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한다면,

탄력없이 살이 늘어난다는 사실!

탄력에 효과좋은 푸드 다이어트도 안된다면,

옆구리, 팔뚝살을 탄력있게 살을 빼 줄 수있는 다이어트시술!


탄력바디★★★★★

지방은 빼고, 탄력은 쑥쑥 올려주는

미소의원 탄력카복시 1달1부위 무제한 10만원







홈트레이닝, 하루 30분 운동이 더 이상 효과가 없을 때,

다이어트에 터닝포인트가 필요할 때, 운동이 지루해졌을 때,

내가 원하는 부위만 쏙 골라서 빼는 재미있는 다이어트시술!


지방감소★★★★★

복부/옆구리/팔뚝/허벅지/엉덩이밑 어디든 날씬하게 쏙-빼주는

미소의원 고농축HPL 4회 15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안빠지는 모든 부위 살 빼기, 어렵지 않아요!

빼기힘든 허벅지 살은 물론,

더 빼기힘든 종아리살, 접히는 옆구리나 뱃살 까지!

몸매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수있는 다이어트시술!


시술만족★★★★★

살들은 모두 빼고, 각선미만 남겨주는

미소의원 걸그룹다이어트패키지

5회 50만원 / 10회 99만원






내 눈으로 직접 사이즈감소효과를 보고 싶다면,

직접 사이즈 측정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부위 사이즈를 확실하게 빼고 싶다면,

복부비만, 하체비만을 탈출하게 도와주는 다이어트시술!


인치감소★★★★★

식약처에서 인증한 사이즈감소효과

미소의원 사이저패키지 1회 99만원






당신이 하고싶었던

체계적인 다이어트의 시작

미소의원이 도와드겠습니다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