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Skin

미소 피지관리로 이젠 매끈매끈한 피지리스 피부를 즐기세요 :)




깐 달걀같은 매끈한 피부

미소의원 피지케어



T존 부위에 하얗게 화이 뜬다면?

T존 부위에 블랙헤드가 존재감을 드러내고있다면?

자꾸만 커지는 모공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있다면?

모공관리와 수분충전을 동시에 하고싶다면?

각질관리와 산소공급을 동시에하고싶다면?


미소의원 피지케어로 모두 해결하세요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이젠 생얼 자신감 되찾으세요!

모공없이 매끈한 피부, 피지가 없어 화장 잘먹는 피부

내가 갖고싶었던 도자기 피부, 깐 달걀 피부 가질 수 있어요 :)







데이트하는 날 예쁘게 화장했지만 T존 블랙헤드 때문에 다 떴었다면,

피부가 하얘서 블랙헤드가 더 눈에 보인다면

집에서 관리하기 힘들고, 귀찮았던 블랙헤드제거


깨끗하고 말끔하게 블랙헤드 제거하세요!

미소의원 T존 블랙헤드제거 1회 2만원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얼굴 전체 모공관리를 원한다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싶다면,

블랙&화이트헤드가 고민이라면,

모공관리와 촉촉한 수분충전을 동시에 하고싶다면


모공관리와 수분충전을 해주는 아쿠아필 하세요!

미소의원 아쿠아필 1회 4.9






저자극 필링관리를 찾고 있다면,

피부 속 독소를 빨리 배출하고싶다면,

미백과 수분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다면,

깨끗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신선한 산소를 공급하고싶다면


피부에 각질을 제거하고 산소공급을 해주는 O2필링 하세요!

미소의원 O2필링 1회 4.9






모두가 부러워하는 깨끗한 피부,

피부관리 신의 한수는 바로 미소의원 :)




남몰래 문의/예약하기

☏ 053-428-2700

☞ www.goo.gl/PeZBeM


카카오톡 문의하기

☞ ID : 미소성형

☞ www.misokakao.xo.st





대구 미소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대구 중구 동덕로 125 금화빌딩 3,4F (경대병원역 1번 출구)

☏ 053·428·2700